파츠웨이, 고성능 엔진 밋션오일 첨가제 ‘몰리키스’ 출시

뉴스 제공
파츠웨이
2012-08-13 08:20
울산--(뉴스와이어)--수입자동차 소모품 전문기업 파츠웨이(www.parts-way.com 대표 손진철)는 KAR(대표 최성재)과 업무협약을 통해 KAR에서 연구개발한 엔진·밋션 오일첨가제 ‘몰리키스’를 오늘부터 시중에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상품명 ‘몰리키스’는 기존의 엔진첨가제들과 차별화된 공법으로3년에 걸쳐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세계적으로 검증된 희소금속 몰리브덴을 나노공법으로 액체형태로 만들어 개발된 제품으로 국제특허 출원중에 있으며. 본격 출시에 앞서 지난 6개월에 걸친 자동차 동호회및 자동차 전문가들이 사용한후 성능을 입증받고 있다.

‘몰리키스’는 몇가지 기능의 제품이 출시되며 자동차 엔진오일용과 밋션오일용 그리고 산업용이 있다. 이 제품의 특성은 수입차 국산차 휘발유, 경유, 가스차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연비개선과 획기적인 소음감소, 부드러운 변속을 가능하게 한다.

KAR의 최 대표는 오토밋션 재제조공장을 운영하며 자동변속기의 기술이 날로 발전하고 고단화, 고성능화 되고 있어, 이에 걸맞는 오일 첨가제의 필요에 의해 ‘몰리키스’를 개발하게 되었다.

몰리키스를 생산하는 KAR은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생산기술원 우수성과 파트너 벤처기업으로 한국생산기술원과 기술제휴와 컨설팅을 지원받고 있다. KAR은 벤처기업으로 자체 재제조하는 밋션은 연간 3,000여대로, 밋션을 생산하는 것 보다 연간 탄소발생 저감 효과를 계산하면, 소나무 27만그루 심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된 몰리키스도 엔진의 성능과 밋션의 성능을 개선 연장함으로서 탄소배출을 줄이는데 많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했다.

파츠웨이의 손 대표는 ‘몰리키스’의 판매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우선 공급하며 유통경로를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전략을 밝혔다.

파츠웨이 개요
파츠웨이코프레이션은 BMW 벤 폭스바겐 아우디 렉서스 토요타 혼다 볼보 등 모든 수입자동차의 OEM 필터 및 브레이크패드 소모품 중심으로 부품을 공급합니다.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우수성과 파트너 벤처기업이 연구개발한 고성능 엔진 밋션오일 첨가제 몰리키스 판매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arts-way.com

연락처

파츠웨이코프레이션
손진호 이사
052-227-3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