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항공권, 회원가 7만2천원에 특가 판매
필리핀항공과 필리핀 여행 정보사이트 온필(www.onfill.com)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PAL Chance(팔 챈스)의 네 번째 시즌이 돌아온 것. 팔 챈스는 필리핀 항공권을 회원가입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회원제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이다.
회원가입비는 인천-마닐라 이코노미 왕복항공권을 구입할 경우 7만 2천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인천-세부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 인천-보라카이 이코노미 왕복항공권을 구입할 경우에는 19만 9천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이다.
여행 일정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언제라도 떠날 준비가 되어있는 필리핀 여행 마니아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팔 챈스(PAL Chance)는 회원가입비를 결제한 이들을 대상으로 3개월 간 최소 6회의 탑승 시기를 제공한다. 여행자는 초특가 회원제 항공권을 구입한 뒤 3개월 이내 스케줄에 맞는 일정을 선택해 언제라도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특히 지난 시즌 3회까지는 목적지가 마닐라에 한정됐던 것과 달리 이번 시즌 4부터는 세부와 보라카이로 향하는 왕복항공권도 제공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또 마닐라 항공권의 경우 여행 유효기간은 7일로 변함이 없지만, 필리핀항공 72주년 기념특가로 7만2000원까지 할인돼 국내 여행보다도 저렴하게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PAL Chance(팔 챈스)시즌4는 8월 7일부터 21일까지 단 2주 동안만 회원가입을 통해 판매하며 항공권은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정이 맞지 않아 여행을 가지 못하더라도 구입한 회원권 미사용 시 50%가 환불 가능하고, 이미 발권된 항공권이라도 소액만 공제한 후 환불해주는 등 여행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고 있다.
최저가 항공요금은 온필 회원 가입 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훈항운 개요
필리핀항공은 풍부한 경험을 가진 숙련된 조종사들이 최신 기종을 사용하여 국제선 32노선과 필리핀 국내구간 12도시를 연결, 언제 어느 곳이나 편안하고 안전한 운항으로 승객을 모시고 있습니다. 세운항운은 필리핀 항공 한국 GSA(General Sales Agent-총판매대리점)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hilippineair.co.kr
연락처
1544-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