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페이스북서 ‘제1회 톡톡부산 청춘소개팅’ 이벤트 진행

부산--(뉴스와이어)--대학생들이 온라인상에서만 접하던 SNS 친구를 오프라인에서 만나 함께 응원을 펼치는 이벤트가 열린다. 부산시는 8월의 마지막 날 사직구장에서 ‘제1회 톡톡부산 청춘소개팅’을 개최한다.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오는 8월 24일까지 부산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usanCity)을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톡톡부산’에 대한 느낌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가장 감각적이고 재치 있는 댓글을 남긴 남녀 각각 20명씩 총 40명을 선정, 8월 31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대 LG 경기 입장권(1루 R석)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열린 제1회 대학생 마케팅 기획 공모전에 출품된 우수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 부산시 SNS의 젊은 이용자층을 확대하고 운영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부산시는 시민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위해 시 공식 페이스북을 지난 2011년 7월부터 개설, 운영하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부산시 관련 뉴스, 행사, 정보 등을 시민들과 실시간 공유하고, 의견 및 질문 등도 접수하고 있다. 커뮤니티 성격도 강해 봉사활동과 같은 자발적인 정기 모임도 추진하고 있다.

※문의 : 부산시 미디어 센터(888-3054, 4549)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미디어센터
감현주
051-888-30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