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농협 신토불이 건강식품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농협중앙회 인삼특작부(부장 유경규)는 오는 8월 14일(화) 강원도 강릉시 교동에 위치한 강원양돈농협 하나로마트(본점) 내에 ‘농협 신토불이 건강식품관’을 오픈한다.

인삼특작부는 인삼과 특용작물의 상호연관성을 바탕으로 웰빙상품에 대한 복합매장 개설을 추진하여 왔으며,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강원 양돈농협 하나로마트(본점)는 약 570평의 매장면적에 연매출 270억 규모의 강원도 중심 상권으로서, 건강식품관 개설을 통하여 농협 웰빙 농산물의 홍보 및 판매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협 신토불이 건강식품관’은 인삼(홍삼, 수삼)을 비롯하여 약용작물, 버섯류, 중탕제품 등 5가지 품목군에 총 120여 가지 상품을 취급하며 one-stop 웰빙쇼핑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이번 건강식품관 개장과 함께 8월 14일부터 8월 23일까지 10일간 오픈행사를 추진한다. 행사 제품에 대한 할인, 증정, 시음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하여 농협 신토불이 건강식품관 개장을 홍보할 계획이다.

유경규 농협중앙회 인삼특작부장은“농협 신토불이 건강식품관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웰빙가치를, 농업인에게는 판로를 제공하여 판매농협 구현 이라는 농협의 역할을 다하기 위하여 앞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onghyup.com

연락처

농협
홍보실
이윤식 차장
02-2080-5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