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신민아 다국적 팬, ‘아랑사또전’ 쌀화환 응원
신민아의 중국 싱가포르 팬들은 “경축 8.15 아랑사또전 첫방송, 중국 바이두 신민아 바”, “Mina. Love & support u for infinity! 中国百度申敏儿贴吧Baidu Shin Mina Bar”, “아랑사또전 대박을 기원합니다! 중국 바이두 신민아 바 싱가포르 팬들”이란 응원의 메시지로 신민아를 응원했다. 신민아의 팬들은 지난 2010년 12월 11일 신민아 팬미팅에도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안산 코시안의집에 기부한바 있다.
또 배우 한정수의 일본 팬들은 드리미 LED 쌀화환에 "우리 왕자님은 섹시 카리스마 저승사자 아랑사또전 대박! ♥♥, 한정수님 Hanjungsoo JAPAN fan cafe ★J-voice★‘이란 응원의 메시지로 한정수에 대한 쌀화환 응원을 이어갔다. 한정수의 일본 팬들은 지난 해 9월 KBS 드라마 ’포세이돈' 제작발표회에도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한정수를 응원했었다.
한편, 이날 ‘아랑사또전’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신민아를 비롯해 이준기, 한정수, 연우진, 유승호, 박준규, 권오중, 황보라 등 이 참석해 각자의 배역과 드라마를 소개했다. 김상호 PD와 정윤정 작가가 손잡은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은 귀신을 보는 능력을 가진 은오(이준기 분)가 돌쇠(권오중 분)와 어머니의 행방을 찾기 위해 밀양으로 향하던 중 원귀가 되어 기억상실증에 걸린 아랑(신민아 분)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아랑사또전’은 8월 15일 밤 9시 55분 MBC TV에서 첫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