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청사관리 콜센터 홈페이지’ 개설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 청사를 이용하는 민원인 및 직원들의 불편 사항이 신속 처리된다.

울산시는 청사 이용 불편사항에 대한 신속한 처리 및 사후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청사관리 콜센터 홈페이지’를 구축, 8월 16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청사관리 콜센터’는 전기(전등, 전열, 승강기 등), 기계(비데, 세면대, 에어컨, 누수 등), 건축(방충망, 창문, 바닥재, 문 잠금장치, 자판기 등), 통신(재부재, CCTV, 출입통제 등), 조경(실내화단, 분수대, 파라솔, 초록원, 실개천 등) 등 5개 분야로 구성됐다.

청사관리 콜센터에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자체 수리할 수 있는 사항은 접수후 30분 이내 처리되며 자체 수리가 불가능하여 업체에서 처리해야 할 경우에도 신고 접수, 업체 통보 등의 절차가 신속하게 이루어져 2시간 내에 처리가 가능하다.

처리결과는 SMS 문자를 활용, 신고자에게 통보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그동안 청사사용에 대한 불편사항이 접수되더라도 담당자 부재로 처리가 지연되는 등 행정의 신뢰도가 저하되는 경우가 많았다”면서 “청사관리 콜센터 구축으로 청사 이용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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