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 온라인 투표 시작

뉴스 제공
지포
2012-08-14 09:34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는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 2012의 1차 심사를 마무리하고 본선 진출 10개 작품을 지포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이제 최종 3개 우승 작품을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가 실시된다.

온라인 투표는 8월 14일부터 8월 30일까지 지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zippo) 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3개의 최종작품은 각기 대상 4백만원, 2위 60만원, 3위 40만원 등 총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온라인 투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여러 디자인에 투표가 가능하다. 단, 1개의 작품의 중복 투표는 불가하다.

최종 온라인 투표 대상인 10개의 작품은 이번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의 주제인 <지포의 락 스피릿(Rock Spirit)> 을 창의적으로 잘 표현한 작품으로서, 출품된 다수의 작품 중 주제 적합성, 독창성, 심미성, 작품성을 기준으로 지포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인 신명글로빅스(주)가 엄선했다.

지포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 브렌트 타일러(Brent Tyler)는 "이번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에 지포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 드린다.”며, “지포의 락 스피릿을 창의적인 지포 라이터 디자인으로 승화한 한국 팬들의 놀라운 작품들에 큰 감동을 받았다. 최종 심사에 진출할 톱 10에게도 건투를 빈다”고 밝혔다.

온라인 투표 참여자들을 위한 재미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콘서트 티켓, 영화 예매권, 모바일 음료 쿠폰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acebook.com/zipp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신유미 사원
02-2186-98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