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최저가 판매 신규코너 운영 실시

뉴스 제공
아성다이소
2012-08-14 10:02
서울--(뉴스와이어)--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 www.daiso.co.kr)의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www.daisomall.co.kr)이 최저가 판매 신규 코너를 개설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로 개설된 최저가 판매 코너 ‘오늘! 최저가’ 는 하루에 하나의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할인 판매하는 코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매일 새로운 최저가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기존에 판매된 최저가 상품 중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을 선정해 판매할 계획이다.

다이소 안웅걸 이사는 “고물가시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소몰을 애용하는 고객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최저가 판매 신규코너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오늘! 최저가 코너’는 구매 시간과 수량에 한정을 두는 만큼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다이소몰은 ‘오늘! 최저가’ 코너 이외에도 ‘줌 인 다이소’ 코너도 신설했다. ‘줌 인 다이소’는 다이소몰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하나를 선정하고 다양한 각도로 접근하여 고객들에게 자세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코너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2개의 상품을 선별해 소개할 예정이며, 제품 무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다이소몰은 고객편의를 위하여 사무·문구 카테고리 개편도 실시했다. 개편과 함께 캐쉬백 이벤트, 사무·문구용품 전 품목 5% 할인쿠폰 제공, 바른손 전 품목 20% 할인, 엔젤샵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캐쉬백 이벤트의 경우, 사무·문구 카테고리 내 1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5명을 추첨하여 다이소몰 5천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매일 오전 10시에 다이소몰 해당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문자로 공지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홍보대행
프리스트
박대희
02-6382-3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