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유연제 다우니, ‘내 맘대로 향기허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P&G
2012-08-14 10:09
서울--(뉴스와이어)--세계 No.1* 섬유유연제 다우니가 ‘내 맘대로 향기허그 시키기’ 이벤트를 9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홈페이지 내 향기허그 시티를 방문해 자신의 친구 중 향기가 필요한 두 사람을 선정해 향기허그 시키면 추첨을 통해 다우니 샘플 및 백화점 상품권, New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 세계 No.1: AC닐슨 글로벌 시장 점유율 기준 (2010년 7월-2011년 6월)

특히, 페이스북과 연동돼 향기허그 시켰을 때 엉뚱하면서도 재미있는 반전결과가 자신을 포함해 친구의 담벼락에 동시에 공유되기 때문에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경품 내역은 매일매일 다우니 샘플 당첨자를 발표하고, 향기허그 참여자 5천 명 달성 시 다우니 정품1L, 1만 명 달성 시 다우니 1년 이용권, 3만/5만 명 달성 시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10만 번 째 참여자에게는 New아이패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본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페이스북 이용자가 아니라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향기허그시티 페이지( www.downy.co.kr/downyHugCityEvent.aspx)에서 확인 가능하다.

‘향기허그’란 다우니로 세탁된 옷을 입고 포옹을 하면 향기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향기가 난다는 컨셉을 표현한 용어로서, 평소 가족이나 지인들과 향기허그로 사랑과 좋은 향기를 나누자는 의미에서 진행하는 다우니의 연중 캠페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g.co.kr

연락처

한국피앤지(P&G) 홍보대행
PR엔
김동현
02-3453-48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