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미녀삼총사’ 하지원, 강예원, 가인 삼총사 캐스팅 확정

뉴스 제공
쇼박스 코스닥 086980
2012-08-14 14:37
서울--(뉴스와이어)--조선시대 여자 현상금 사냥꾼들의 활약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미모 좀 되고 액션 좀 되는 언니들로 하지원, 강예원, 가인이 최종 결정되었다. 또한 고창석, 주상욱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패기 넘치는 배우들이 가세해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비주얼은 여신급, 액션은 히어로급!
2013년 극장가를 정복할 미녀삼총사 하지원, 강예원, 가인!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세 명의 미녀군단이 벌이는 액션 사극 <조선미녀삼총사>를 위해 하지원, 강예원, 가인이 손을 잡는다. 삼총사의 리더로 기발한 무기를 발명하고, 탁월한 변장술과 완벽한 무술 실력까지 갖춘 ‘진옥’은 대한민국 유일무이 액션 여신 하지원이 열연한다. 하지원은 그 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줬던 액션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과 허당끼 충만한 엉뚱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진옥의 동료이자 삼총사 중 유일한 유부녀인 ‘홍단’은 지난 해 <퀵>을 통해 코믹 연기를 인정받은 강예원이 맡았다. 홍단은 요리보다는 표창 던지기에, 내조보다는 덤블링에 능한 ‘억척 아줌마 검객’으로 타고난 푼수끼를 갖춘 웃음의 축이다. 삼총사의 막내 ‘가비’ 역에는 가수 겸 연기자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낙점되었다. 가비는 열 마디 말보다 몸으로 보여주는 행동파로, 과묵한 성격과 상대의 허를 찌르는 독설 등 시크한 매력이 가인이 지니고 있던 본연의 매력과 어우러지며 많은 남성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웃기거나 까칠하거나! 매력 포텐 무한 발사!
개성 짱 연기 짱 고창석, 주상욱의 지원 사격!

삼총사와 함께 영화 속 재미를 더해주는 조연들도 만만치 않은 캐스팅을 자랑한다. 가장 먼저 삼총사의 스승 ‘무명’ 역에는 명품 조연 고창석이 분해 숨은 무림고수다운 포스를 뽐낼 예정이다. 스승이지만 사사건건 삼총사에게 무시 당하는 무명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웃음을 전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삼총사를 위협하는 무사 ‘사현’의 주인공은 요즘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주목 받고 있는 주상욱이 캐스팅되었다.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진 차가운 이미지와 삼총사의 리더 진옥을 위험에 처하게 할만큼 탁월한 무술 솜씨로 여심을 설레게 할 것이다.

화려한 캐스팅 진용을 자랑하는 영화 <조선미녀삼총사>는 화려한 액션과 유머로 내년 초 관객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미모면 미모, 액션이면 액션!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영화 <조선미녀삼총사>는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짓고 이달 말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딜라이트
02-517-3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