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3D스핀클리너, 15일 CJ오쇼핑에서 판매…2차 방송 대박 잇는다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8-14 17:16
서울--(뉴스와이어)--엘리샤코이 ‘3D스핀클리너 결클렌져 세트’ 판매 방송이 광복절인 8월 15일 오후 4시4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3D스핀클리너는 연예인 결세안 클렌져란 수식어로 인기몰이하며 히트 아이템으로 떠올라 론칭 방송에 이어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 홈쇼핑 업계 새로운 히트예감을 불러오고 있다.

이미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입큰, 소망, 코리아나의 진동클렌져와 차별화된 3D스핀클리너는 부착된 브러쉬가 자동으로 돌아가는 회전 클렌져로 특히 브러쉬의 끝을 미세하고 부드럽게 특수 가공처리한 호유모를 한올한올 항균처리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 피지,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내준다.

특히 국내 최초 360도 회전식 클렌저로 1분에 600회의 자동회전으로 오랜시간 클렌징해야하는 번거로움을 단 60초 만으로 클렌징해 딥클렌징을 짧은 시간내에 해결할 수 있다.

이번 ‘3D스핀클리너 결클렌져 세트’ 구성은 3D스핀클리너 (페이스 브러쉬 포함)와 블랙헤드를 집중적으로 클렌징해주는 블랙헤드용 모공 브러쉬, 비타민 캡슐이 들어있는 비타캡슐클렌져 5개를 포함하여 총 7종 구성을 79,000원에 판매한다.

회사 관계자는 “진동파운데이션과 진동 클렌징 시장에 맞서 기기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3D스핀클리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어 연이은 대박 행진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