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저렴한 비용으로 홈페이지 제작 가능한 ‘임대형솔루션 서비스’ 출시

- 임대형솔루션 서비스로 홈페이지 제작 비용부담 줄여

뉴스 제공
랭크업
2012-08-16 08: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웹 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www.rankup.co.kr, 대표 최영식)이 최근 임대형솔루션 서비스를 출시해 홈페이지제작 고민에 빠져 있는 창업자들과 단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사고 있다.

임대형솔루션 서비스는 기존 독립형솔루션의 절반 비용으로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홈페이지제작에 비용부담과 업체선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랭크업에서 최근 업종별로 개발해서 출시하고 있는 홈페이지제작 솔루션의 경우 임대형으로 구매 시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의 할인율과 현금지급혜택을 포함하면 30만 원의 비용으로도 단 하루 만에 퀄리티 높은 홈페이지를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랭크업 이택범 과장은 “비전문가가 단시간에 퀄리티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적지 않은 비용이 든다”며 “랭크업은 누구나가 비용부담없이 퀄리티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기 위해서 임대형 솔루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현재 랭크업에서는 ‘현금 20만 원받자! 이벤트’를 8월까지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랭크업 홈페이지에서 솔루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솔루션 판매가 10%할인과 현금 20만 원을 되돌려준다고 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rankup.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설동효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