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민호, 설리, 서준영, 광희 응원 쌀화환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샤이니 민호와 f(x) 설리, 제국의아이들 광희, 배우 서준영의 국내외 팬들이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작발표회에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는 대규모 쌀화환을 보내와 응원했다.

8월 13일 오후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작발표회가 열린 서울 강남구 언주로 임피리얼팰리스호텔 7층에는 샤이니 민호의 한국, 일본, 싱가포르, 러시아, 페루의 팬덤과 배우 서준영의 한국 일본팬,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f(x) 설리의 팬 등이 보내온 1.09톤의 쌀화환이 가득했다.

드라마 제작발표회마다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쌀화환은 이제 제작발표회는 물론이고 뮤지컬과 콘서트, 팬미팅 등의 현장에서 자연스러운 기부문화로 자리 잡아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의 손길이 되고 있다. 쌀화환 드리미에 따르면 지난 5년간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된 쌀이 600여 톤에 달할 정도가 됐다.

샤이니 민호와 f(x) 설리 주연의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나카조 히사야의 동명 순정만화를 바탕으로 일본과 대만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져 큰 인기를 모은 작품으로,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의 재기를 돕기 위해 남장을 하고 남자 체고로 위장전학 온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전기상 연출, 이영철 극본의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SBS TV에서 오는 8월 15일 첫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