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트레이닝화 ‘아디퓨어 트레이너360’ 출시

뉴스 제공
아디다스코리아
2012-08-15 10:4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맨발처럼 가볍게 최상의 유연성으로 운동 효과를 배가시켜 주는 다목적 트레이닝화,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adipure Trainer 360)을 새롭게 런칭했다.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은 피트니스 센터와 같이 실내 운동을 위한 트레이닝화로,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며 탁월한 유연성을 강조했다. 앞뒤 좌우 등 모든 방향의 움직임이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발, 발가락, 발목, 종아리 등 운동 시 무리가 갈 수 있는 부위의 근육을 강화시켜 파워, 민첩성, 균형감을 향상시켜 준다.

발의 해부학적 구조를 고려하여 설계된 직사각형으로 조각 조각 쪼개진 플렉스 그루브 밑창은 격렬한 움직임에도 유연성을 유지하게 하며, 발이 지면과 닿는 면적을 넓혀주어 맨발과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코리아 관계자는 “발은 신체 부위 중 가장 복잡하고 예민한 부분으로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발의 상태와 움직임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디다스는 트레이닝을 할 때 발을 최적화할 수 있는 신발을 만들기 위한 연구를 계속해 왔다. 또한 가볍고 유연한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은 피트니스 센터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판매되며 예상 소비자 가격은 11만 9000원.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홍보대행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02-547-2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