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마케팅 컨퍼런스 9월 10일 개최…모바일먼데이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12-08-16 10: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사용자를 겨냥한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보다 효율적으로 목표한 성과를 거두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오는 9월 1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모바일 ROI: 모바일마케팅 & 광고 컨퍼런스’는 성공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어떤 마케팅 활동이 필요한가에서부터 주요 기업들의 실제 모바일 마케팅 사례를 통한 교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다.

모바일마케팅을 도입하는 기업들이나 앱을 널리 알리고 싶어하는 개발사 및 개발자들에게 투자대비성과(ROI)를 높이는 모바일마케팅 방법을 제시하게 될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국내 단일행사 중에서 가장 많은 모바일마케팅 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기아자동차, 네이처리퍼블릭, 고려사이버대학 등에서 모바일마케팅의 실제 경험을 공유하고, 해외 성공적인 모바일마케팅 사례도 다수 제시된다. 모바일마케팅 사례를 통해 시행착오를 줄이는 노하우도 얻을 수 있다.

성공하는 앱을 위한 기획방법에서부터 효과적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의 활용에 이르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좋은 파트너와 일할 수 있는 방법도 제시된다. 개발자의 경험에 기반한 모바일 광고의 허와 실도 다뤄진다.

모바일 ROI 컨퍼런스에서는 학계 및 연구소, 업계 전문가 15명의 발표가 진행된다. 행사 상세정보는 모비애드 사이트 (http://mobiad.org/mROI)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비애드: http://mobiad.org/mROI
온오프믹스: http://onoffmix.com/event/8288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고은희 이사
070-7566-8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