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국내외 유력 광고회사 기업회의 유치

- WPP계열 더브랜드유니온, 제일기획, 이노션월드와이드 등

부산--(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광고회사 그룹 WPP의 계열사 더브랜드유니온(The Brand Union)에서 아태지역 최고경영자(CEO) 알랜 쿠드리(Alan Couldrey)를 비롯, 5개국 11명의 임원들이 기업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2012)를 찾는다.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중 개최 예정인 더브랜드유니온의 연례 워크샵은 22일, 23일 양일간 미국, 홍콩, 싱가포르, 중국, 방글라데시에서 CCO(Chief Creative Officer)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동안 글로벌 대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경쟁 프로그램인 영스타즈애드컴페티션 참가자들과의 워크샵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과 광고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진다.

이 외에도 국내의 대표적인 광고회사 제일기획과 이노션월드와이드 역시 임직원들로 구성된 대규모 참관단이 부산국제광고제를 방문, 각각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을 실시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 등이 후원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오는 23일 오후 5시30분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컨벤션홀 1층, 2층에서는 본선출품작, 세계공익광고, 도시국가브랜드 등이 전시된다. 청소년, 대학생 및 일반시민들을 위한 창의력 개발 프로그램 “애드스쿨” 도 23일과 25일 양일간 개최되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부산국제광고제 참관등록은 조직위원회 홈페이지(http://www.adstars.org/)에서 진행 중이다(문의: 조직위원회 사무국/ 051-623-5539).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 개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가 8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전면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올해 16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리부트!(REBOOT! 팬데믹 이후 새로운 전략으로 다시 시작)’를 테마로 광고, 마케팅, 디지털, 영상 부문의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현직 글로벌 전문가들이 관련 분야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콘퍼런스’와 전 세계에서 출품된 수상작과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경진대회의 수상작도 ‘전시’와 ‘시상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참관객들의 교류를 위해 ‘개막식’, ‘오프닝/클로징 갈라’를 비롯해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웹사이트: http://www.madstars.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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