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국내외 유력 광고회사 기업회의 유치
- WPP계열 더브랜드유니온, 제일기획, 이노션월드와이드 등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중 개최 예정인 더브랜드유니온의 연례 워크샵은 22일, 23일 양일간 미국, 홍콩, 싱가포르, 중국, 방글라데시에서 CCO(Chief Creative Officer)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동안 글로벌 대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경쟁 프로그램인 영스타즈애드컴페티션 참가자들과의 워크샵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과 광고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진다.
이 외에도 국내의 대표적인 광고회사 제일기획과 이노션월드와이드 역시 임직원들로 구성된 대규모 참관단이 부산국제광고제를 방문, 각각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을 실시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 등이 후원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오는 23일 오후 5시30분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컨벤션홀 1층, 2층에서는 본선출품작, 세계공익광고, 도시국가브랜드 등이 전시된다. 청소년, 대학생 및 일반시민들을 위한 창의력 개발 프로그램 “애드스쿨” 도 23일과 25일 양일간 개최되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부산국제광고제 참관등록은 조직위원회 홈페이지(http://www.adstars.org/)에서 진행 중이다(문의: 조직위원회 사무국/ 051-623-5539).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 개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가 오는 8월 부산 해운대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AI-vertising, AI 광고 마케팅 시대’를 주제로, 광고·마케팅 산업의 시대상을 반영한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영역 확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전 세계의 마케팅 광고 사례와 크리에이티브 기법을 발굴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adstars.org
연락처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
홍보팀
정우창
051-623-5539
홍보대행
KPR
이수빈 대리
02-3406-228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