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영어동화책 ‘텐스토리’, 읽고 말하고 듣고 쓰는 학습이 한 번에 가능

뉴스 제공
웨이브홀딩스
2012-08-16 13:46
용인--(뉴스와이어)--특목중이나 해외 조기유학 등을 위해 NEAT(National English Ability Test), iBT(Internet-based TOEFL)에 응시하는 초등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자기주도학습능력을 키울 수 있는 영어 학습시스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초등학교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텐스토리(Tenstory)’는 한 달에 10권의 동화책을 마스터하자는 뜻으로, 온라인을 통해 한 달에 10권의 동화책을 읽으며 말하기, 읽기, 듣기, 쓰기 전분야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육시스템이다.

정부의 대학입시 NEAT 반영 확대 방침으로 인해 꾸준하게 등록률이 상승해 15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매출도 매년 가파르게 증가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무료체험 및 무료 레벨테스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 중이다.

텐스토리는 음성인식과 받아쓰기 기능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총체적인 교육이 가능하며 미국 현지에서 사용되는 Kingbird, Scholastic, Mondo, Walkers 등 4대 출판사의 원서를 활용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진행한다. 창작동화, 과학동화, 수학동화, 명작동화에 이르기까지 도서를 다양화해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내고 있어 NEAT는 물론이고 iBT토플과 토익을 대비하는데도 활용되고 있다.

텐스토리의 이상은 대표는 “오프라인 교육의 경우 지나치게 교육비가 비싸고 주입식 교육으로 인해 자칫 공부에 대한 흥미를 잃을 수 있다”며 “동화책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공부에 흥미를 붙여 영어를 친숙하고 편안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텐스토리의 학습법과 커리큘럼, 레벨별 무료체험 및 무료 레벨테스트(초급1단계~고급2단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텐스토리 홈페이지(www.ten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이브홀딩스 개요
웨이브홀딩스의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업체 ‘텐스토리(Tenstory)’는 미국 현지 초등학교에서 부교재로 사용하고 있는 원서를 통해 영어표현을 읽고, 쓰고, 말하고 들으면서 어휘와 문장을 익힘과 동시에 그 속에 담긴 현지 문화와 정서를 체득하게 하게끔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enstory.co.kr

연락처

1544-0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