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박효민 팬덤, MBC ‘천 번째 남자’ 시청률 대박 쌀화환 응원
남우현의 팬들은 8월 14일 오후 일산 MBC에서 열린 MBC 금요 드라마‘천 번째 남자’ 제작발표회에 보낸 쌀화환에 “천번째남자남우현♡ 넌 우리의 첫번째남자♡, 남우현 얼빠 몸빠 춤빠 허니트리”, “구미호도 1초안에 반할 우현♡, 인피니트 남우현 팬페이지 위다웃넘버”, “언제나 첫번째 남자 우현!! 드라마 대박!! 민주누나” 등의 응원 메세지와 함께 400kg의 쌀을 보내와 남우현에게 힘을 실어주며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
걸그룹 티아라 효민의 팬들은 쌀화환에 “회장님의 4번째 작품을 축하드립니다 정년 퇴직도 없는 귀효미닷컴”, “시청률 걱정 ㄴㄴ해 앞만 보고 rrgo, 시청률 530% 나올꺼라 믿는 귀효미닷컴”, “미모의 미모는 간때문이야~ 간이라도 내 줄 귀효미닷컴”, “효민이, 미모는 안녕하시죠? 잘 지내는지 궁금한 귀효미닷컴”, “(지)구(종말급)미모 박효민 파이팅, 지구가 멸망해도 귀효미닷컴”, “미모야~간대신 쌀보낸다^^ 천번째남자 대박 100%충전!! 박배우 효미니의 팬사이트 *박효민닷컴*” 등의 응원 메세지와 함께 쌀을 보내와 효민을 응원하며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
티아라 효민의 팬들은 지난 해부터 영화 ‘기생령’ 제작보고회, 뮤지컬 ‘롤리폴리’, 티아라 팬클럽 창단식에 드리미 화환을 보내 효민을 응원해왔다. 인피니트 남우현의 팬들도 인피니트 콘서트 때마다 드리미 화환으로 남우현을 응원해왔으며, 지난 8일 부터 12일 까지 악스코리아에서 열린 인피니트 콘서트에도 쌀드리미화환을 보내왔었다.
드라마 ‘천 번째 남자’는 1000명의 남자간을 먹어야 사람이 될 수 있는 구미호가 999명의 남자의 간을 먹은 후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 1명의 간을 얻으려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드라마로, 배우 전미선, 강예원, 티아라 효민이 구미호 모녀로 출연하며 강예원만이 아직 인간이 되지 못하고 3개월 안에 사랑하는 남자의 간을 먹어야하는 구미호 구미진 역을 맡았다. 인피니트 남우현과 티아라 효민, 배우 이천희, 서경석, 박정학, 강예원, 전미선이 출연하는 ‘천 번째 남자’는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