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마(TTOMA) 백팩, 미국 라스베가스 매직쇼 참가

- 홍콩 진출에 이어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마련한다

-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종합 패션 전문 전시회에서 한국 패션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 알릴터

뉴스 제공
휴먼앤스토리
2012-08-17 08:50
서울--(뉴스와이어)--캐릭터 브랜드 또마(TTOMA) 백팩을 출시, 전개하고 있는 휴먼앤스토리(대표이사 박태식)가 오는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미국 라스베가스 매직쇼(2012 Las vegas MAGIC SHOW)에 참가한다.

이 전시회는 매년 2월과 8월에 50여개국 3,600여개사가 참가하고 80여개국 10만여명의 세계 각국 바이어가 경쟁력있는 제품의 소싱을 위해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종합 패션 전문 전시회이다.

휴먼앤스토리의 박태식 대표이사는 “매직쇼는 전세계 5,0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직접 상담 및 수주가 이루어진다. 이번 행사로 또마(TTOMA) 가방의 홍보 및 해외시장 판로개척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것은 물론이고 홍콩, 대만, 중국 등 아시아의 경쟁국이 대거 참가한 가운데 열리는 전시회에서 한국패션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전시회 참가의 취지를 밝혔다.

최근 한미 FTA로 체결로 미주 패션시장 진출기회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오는 미국 최대 규모의 토탈 패션전문 전시회인 라스베가스 매직쇼는 한국 패션관련 기업들에게 세계시장 진출의 중요한 기회를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휴먼앤스토리는 이미 홍콩 윙온(WING ON) 백화점을 비롯해 홍콩에서만 2개점, 국내 전국 10개 유통점을 확보하는 등 올해 국내외 50개의 유통망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2012 라스베가스 매직쇼 전시회 개요

전시회명 : 2012 라스베가스 매직쇼(2012 LAS VEGAS MAGIC SHOW)

전시기간 : 2012년 8월 20일 ~ 8월 23일/ 4일간

전시장 :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Las Vegas Convention Center)

전시회 소개 :
매직쇼는 1930년대 LA 남성복 제조협회에서 시작해 인터내셔널 트레이드쇼로써 확장된 이후 현재 남성복, 여성복, 키즈, 액세서리, 스윔웨어, 스트리트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전시하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종합 의류 전시회이다.

매직쇼는 매년 2월과 8월 두 차례에 걸쳐 열리고 있는 한편 올해부터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 전관(South. Central. North Hall)과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센터를 모두 사용하면서 개최돼 규모가 더욱 확대되었다. 기존 패션의류, 잡화, 패션 액세서리, 섬유 부자재로 입지를 굳혀가던 매직쇼는 프리미엄 캐쥬얼 박람회인 PROJECT와 신발 쇼인 FN PALTFORM을 인수 한 후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이제 미국 패션관계자는 모두 이 전시회에서 만나게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모든 패션 카테고리의 박람회가 바이어들로 북적이는 북미 최대 B2B 패션 종합 박람회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 쇼는 미국 패션마켓에 진출하는데 독보적인 플랫폼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지난 2월 열린 매직쇼에는 3,600개가 넘는 각국의 의류회사가 참가해 5,000여개가 넘는 브랜드를 선보였다.

휴먼앤스토리 개요
휴먼앤스토리는 명품 스쿨백 전문기업으로, ‘정직과 소통의 창’이라는 모토 안에서 상품을 디자인, 제작함과 동시에 패션과 함께 문화 전반을 주도할 수 있는 패션과 문화의 통섭이라는 기업철학을 목표로 프랑스 캐릭터 브랜드 또마 가방을 런칭, 전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까지 유통망 확대와 함께 파리, 홍콩, 도쿄 등의 해외에서도 다양한 비즈니스를 통하여 세계화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tomamall.com

연락처

마케팅팀
02-780-45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