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자기주도학습법 공개강좌 진행

뉴스 제공
브레인킹
2012-08-17 10:0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www.allbrain.co.kr)의 김용진 박사(교육심리학)가 8월 25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서울 종로 YMCA회관 6층에서 ‘전뇌학습과 자기주도학습법’에 대해 공개강좌를 무료로 진행한다.

뇌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뇌학습법의 실체를 요약해 선보이는 자리다. 전뇌학습법은 지성의 좌뇌, 감성의 우뇌, 영성의 간뇌를 동시에 개발하는 방법으로 학생의 학습능력 향상과 자신감, 성인의 업무능력 효율화, 그리고 40~50대 이상 연령층의 기억력 감퇴를 막고 치매를 예방하는데 주효하다

김용진 박사가 개발한 전뇌학습법은 행복한 공부법이다. 변혁을 체험해 보고 싶지 않는가. 이 공부법으로 많은 학생들이 변화를 체험했다.

엄마의 권유로 전뇌아카데미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초등 6학년 김민우(13) 군은 평소 무척 산만하며 수업자세까지 바르지 못함을 어머니께서 늘 걱정스러웠는데 프로그램 참여후 며칠 지나지않아 나날이 달라지는 모습과 수료일이 다가오는 지금은 평소보다 25배나 빨리진 읽기에 자신감과 의욕적인 자세로 변화되었다.

작년 중국에서 지난 겨울방학 기간 나온 김 양(18)은 학업성적의 부진으로 고민하다가 전뇌학습프로그램에 2주 동안 배우고 학기말고사에 평균 93점을 맞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올 초 공무원시험 준비하던 한 씨(27)는 읽어야하는 수많은 전문서적들에 고민하다 전뇌학습프로그램을 찾게 되었고 초급과정을 마치고 지금은 전공서적에 전뇌학습법을 적용하여 공부중이다. 배우기전 1번 읽을 시간에 10번 이상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밖에도 전뇌학습법 수련 성공사례는 허다하다. 실패한 케이스는 없다. 다만,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좋아진다’는 사실에 예외란 없다.

김 박사는 “초고속 전뇌학습법이야말로 확실히 자기주도로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공교육을 살리고 사교육비를 줄이는 유일한 방법이다”라고 강조한다. 02-722-3133

웹사이트: http://www.allbrain.co.kr

연락처

브레인킹
02-722-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