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청소년과 소통하는 ‘월미공원 야영 캠프’ 개최
송영길 인천시장은 청소년들의 정책 활동을 격려코자 8월 17일(금)부터 8월 18일(토)까지 1박 2일 동안 월미공원 전망대 야영장에서 인천시· 군·구 청참위원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갖기로 했다.
전문 강사를 초빙한 인천 역사·문화 특강 및 시장님과의 소통의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청소년들에게 인천에 대한 자긍심을 심어주고 시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여 앞으로 나아갈 우리의 꿈나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줄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인천시장과 함께하는 월미공원 야영 캠프가 자연에서 서로 부담 없는 대화를 나누는 소통의 자리로 청소년들의 생각을 시정에 적극 반영하고 청참위원들의 자부심을 높이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청소년 정책을 개발하여 시정을 운영하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로, 월미공원 여름 캠핑장은 오는 8월 26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대상은 인천시민으로서 가족단위로 1일 14팀 이내 선착순으로 접수 받아 야영장소로 제공할 계획이다. 신청은 입소예정일 3일전까지 시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팩스(FAX 440-8821)로 제출하면 된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인천광역시청
아동청소년과
청소년정책팀
이진영
032-440-2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