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동행 캠페인 시작

뉴스 제공
녹차원
2012-08-20 05: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기농녹차 시장을 선도하는 녹차원(대표 김재삼)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동행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동행 캠페인은 10명의 임직원마다 1명의 어린이를 후원하여, 기업의 성장에 따라 후원하는 어린이의 인원도 함께 늘어나는 지속적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후원의 진행은 한국전쟁의 폐허속에서 한국 고아들을 돕기 위해 시작된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를 통해 어린이는 종합적인 교육의 기회를 제공받아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력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게 된다.

녹차원 관계자는 “2007년 월드비전과 시작한 나눔캠페인이 기업의 사회환원프로그램의 한 모델이 된 것처럼, 동행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인적 규모의 성장을 사회와 양립하는 또 다른 사회공헌 모델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음료를 42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BRAND K’ 선정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VDD
김영민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