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실라리안’ 제품 무료체험단 240명 모집
- 대통령 취임식 건배주 청도 ‘감와인’부터 ‘천연비누’ 세트까지 다양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sillarian.co.kr)를 통해 실라리안 무료 체험단 24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 제품은 대통령 와인으로 잘 알려진 청도감와인 ‘스페셜와인 750㎖’를 비롯해 학산도예 ‘금강송무늬결식기’, 솔나라 ‘천연비누 세트’, 대양제면 ‘금실면 1호’, 니껴바이오 ‘안동낫또(10EA)’, 경일콜렉션 ‘남·여 양말세트’, 튜링겐코리아 ‘샤워세트’, 신우피앤씨 ‘성인용기저귀·물티슈’ 등 8개 업체에 제품별 30명을 선정한다.
“실라리안” 무료체험단의 운영은 먼저 공식 홈페이지(www.sillarian.co.kr) ‘체험 후기’ 코너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newsone@dgpr.co.kr) 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 시 체험을 원하는 제품명과 함께 자신이 운영하거나 가입된 블로그, 카페에 체험단 모집 이벤트 배너를 공유하거나 기대평을 남기면 가산점이 주어져 선정 될 확률이 높아진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9월 6일 공식 홈페이지(www.sillari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 활동 기간은 9월 13일부터 9월 26일까지이며, 제품별로 우수 후기 3명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도 수여할 계획이다.
경상북도 공동브랜드 “실라리안”은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제품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1997년 공동브랜드로 개발하여 육성지원 해 오고 있으며 현재 21개사가 참여하여 매년 평균 10%내외의 매출성과를 거두고 있다.
금년에는 보다 공격적인 판로개척을 위하여 지난 3월 서울 목동에 위치한 행복한세상백화점(중소기업제품백화점)에 실라리안 제품 입점을 시작으로 5월에는 인터넷전용쇼핑몰을 오픈하였고, 7월에는 대구시와 협력하여 실라리안-쉬메릭공동매장 2개소를 운영하는 등 지속적으로 실라리안 제품 판로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상북도 관계자에 따르면 실라리안 ‘통큰 이벤트’는 “제품의 우수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평가되어 있는 경상북도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실라리안 제품을 고객들이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실라리안 제품 무료 체험단에 많은 응모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상북도청 개요
경상북도청은 272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06년 7월부터 시민의 선거를 통해 당선된 김관용 도시자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도청이전 신도시 명품화 프로젝트, 한반도 역사·문화산업 네트워크 구축, 동해안 원자력 클러스터 조성, FTA대응 농어업 경쟁력 강화, 백두대간·낙동정맥 힐링벨트 조성, IT 융복합 신산업벨트 조성, 초광역 SOC 도로·철도망 구축, 동해안 첨단과학 그린에너지 거점 조성, UN과 함께하는 새마을운동 세계화, 민족의 섬 울릉도·독도를 2014년 10대 전략 프로젝트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yeongbuk.go.kr
연락처
경상북도청
투자유치본부
기업노사지원과
김무현
053-950-3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