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2 에쿠스 골프 클래식’ 참가자 모집
- 에쿠스 고객 120명 초청, 10월 19일 남양주 해비치 CC서 자선골프대회 개최…20일부터 내달 23일 까지 홈페이지 및 전화 통해 신청
- 참가비 자선단체 기부, 에쿠스 브랜드 슬로건 ‘트루 프레스티지’ 에 걸맞게 사회적 책임 다할 것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에쿠스 골프 클래식’은 120명의 에쿠스 고객 참가자들이 30개조로 나뉘어 펼쳐지는 대규모 자선골프대회로, 개인 참가비 전액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참가를 원하는 에쿠스 고객(법인 제외)은 9월 23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나 운영사무국 전화접수(02-333-0357~8)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 120명은 9월 26일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 당일 현대차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통산 3승을 기록한 서아람 호서대 교수의 골프 레슨과 환영 만찬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하고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대회 우승자 및 준우승자, 베스트 스코어에게는 최고급 골프백 세트를 각각 부상으로 수여할 뿐만 아니라 경기관람권·항공권·숙박권 포함한 PGA 참관 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현대차가 지정한 특정 홀에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 신형 ‘싼타페’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베스트드레서’ 등 다양한 특별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에쿠스 브랜드 슬로건인 ‘트루 프레스티지(True Prestige)’에 걸맞는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국내 최고급 명차의 명성에 걸맞게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참가비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의미 있는 대회인 만큼 에쿠스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4월 유러피언 투어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후원한 바 있으며, 지난 6월부터 ‘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등 현대차 고객을 위한 다양한 고품격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