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브랜드 리포터 ‘에디 바닐라 걸스 5기’ 모집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2-08-20 11:20
서울--(뉴스와이어)--“트렌디한 뷰티 전문가 모두 모여라”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는 뷰티 트렌드의 리더로서 활동하는 브랜드 리포터 ‘에디 바닐라 걸스’ 5기를 모집한다.

오는 9월부터 총 6개월간 활동하게 될 에디 바닐라 걸스 5기는 브랜드홍보와 제품 품평에 대한 정기 미션과 게릴라 미션을 수행하고,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에디 바닐라 걸스 5기로 선정된 모든 멤버들은 바닐라코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특권과 뷰티클래스 등의 브랜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또 한 달에 한번씩 우수한 활동을 한 멤버를 선정해 바닐라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고, 성실하게 활동한 모든 멤버에게 활동증명서를 발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6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특별히 적극적이고 우수한 활동을 한 멤버에게는 바닐라코의 인턴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와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고 블로그 및 SNS활동을 즐기는 감각적인 20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바닐라 코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메일(edibanila@naver.com)로 지원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9월 3일 바닐라 코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