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록’, 디지털 소비자 체험 이벤트 진행

- CGV 용산, 수도권 대형 마트에 증강현실 활용한 워터플러스 디지털 소비자 체험 이벤트 진행

- 유아인과 함께하는 ‘워터플러스 가위바위보’ 게임 및 사진 촬영 후 휴대폰 전송 가능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2-08-21 09:47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녹차 브랜드 설록은 오는 9월 17일까지 서울 용산 CGV 영화관에 증강현실 기법을 활용한 체험형 키오스크(Kiosk)를 설치하고, 스크린을 통해 홍보 모델인 유아인과 함께 게임 및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록 워터플러스 출시 기념으로 제작된 ‘워터플러스 키오스크’는 현실 이미지에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시켜 하나의 영상으로 보여주는 ‘증강현실’ 기법이 적용된 첨단 기기이다. 홍보모델 유아인이 직접 제품의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영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소비자는 화면 속 유아인과 함께 몸이가벼워지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즐기고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진을 휴대폰으로 전송해 소유할 수도 있다.

워터플러스 체험형 키오스크는 용산 CGV 이외 수도권 내 대형 마트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설록 워터플러스’ 3종은 전국 할인마트와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샵, 오설록몰(www.osulloc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설록의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워터플러스의 체험형 키오스크는 제품별 특징 및 효능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더불어 설록 워터플러스 제품도 꾸준히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몸이 가벼워 지는 물 워터플러스(2.6g x 10입) / 6,000원
- 식후에 가벼워지는 차 워터플러스(2g x 10입) / 6,000원
- 상쾌한 아침을 여는 물 워터플러스(13g x 7입) / 6,000원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허새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