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록’, 디지털 소비자 체험 이벤트 진행
- CGV 용산, 수도권 대형 마트에 증강현실 활용한 워터플러스 디지털 소비자 체험 이벤트 진행
- 유아인과 함께하는 ‘워터플러스 가위바위보’ 게임 및 사진 촬영 후 휴대폰 전송 가능
워터플러스 체험형 키오스크는 용산 CGV 이외 수도권 내 대형 마트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설록 워터플러스’ 3종은 전국 할인마트와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샵, 오설록몰(www.osulloc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설록의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워터플러스의 체험형 키오스크는 제품별 특징 및 효능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더불어 설록 워터플러스 제품도 꾸준히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몸이 가벼워 지는 물 워터플러스(2.6g x 10입) / 6,000원
- 식후에 가벼워지는 차 워터플러스(2g x 10입) / 6,000원
- 상쾌한 아침을 여는 물 워터플러스(13g x 7입) / 6,000원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허새롬
02-3406-2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