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대한민국 개발자 컨퍼런스 ‘DEVIEW 2012’ 참가등록 시작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2-08-21 10:27
서울--(뉴스와이어)--NHN이 주최하는 대표 개발자 컨퍼런스 <DEVIEW 2012>가 올해로 5회를 맞이합니다. 21일 오후 3시부터 DEVIEW 공식 홈페이지 (http://www.deview.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 참가신청을 받는다.

올해 역시 참가비는 무료이며 현장등록은 받지 않습니다. 지난해 사전등록 오픈 8시간 만에 3천명이 등록하며 성황리에 마감된 바 있다.

<DEVIEW 2012>에서는 국내 컨퍼런스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국내외 전문적인 연사들이 참여해 깊이 있는 주제를 다루는 만큼, 실제로 업계와 학계에 몸담고 있는 전문 개발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웹, 모바일, 데이터베이스, 대용량 데이터처리, NoSQL, 클라우드, GPU 컴퓨팅 외 IT산업에 활용 가능한 선행기술을 주제로 40여개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지난해 대용량 데이터 엔지니어링을 주제로 국내외 IT엔지니어들이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SDEC(Seoul Data Engineering Camp)도 <DEVIEW 2012>와 함께 진행된다.

DEVIEW 2011이 NHN 외에도 국내 유수 IT기업이 함께 참여해 자사의 기술을 나누는 뜻 깊은 기회를 마련했다면, <DEVIEW 2012>는 국내 IT업계는 물론, 학계와 글로벌 IT기업(Couchbase, heroku, intel, Linkedin, MangoSpring, NUANCE, nVIDIA, TILERA, Twitter)들의 참여를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풍성한 IT기술과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컨퍼런스의 일정 및 세션과 연사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deview.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최서희 과장
031-784-17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