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뱅버드(이동점포)와 동행하는 따뜻한 나눔 업무 협약’ 체결

- 신한은행 뱅버드(이동점포)에서 통장 신규 시 저개발국 해외 빈곤아동에게 한 끼 식사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과 테이블 포 투 코리아는 8월 21일(화) 오전 11시, 서울 중구 태평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뱅버드(이동점포)와 동행하는 따뜻한 나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 협약은 신한은행과 테이블 포 투 코리아가 제휴를 통해 빈곤 국가 어린이를 위한 급식 지원사업을 수행함으로써 따뜻한 사랑을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이날 행사에는 신한은행 김영표 부행장과 테이블 포 투 코리아 이지연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신한은행은 이동점포인 뱅버드를 활용해 통장 신규 거래를 하는 고객이 고열량 식사를 저칼로리 식단으로 변경한다는 약속을 하면, 발생한 차액만큼 아프리카 결식아동의 한 끼 급식비를 적립해 연말에 후원하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이동점포는 군부대나 해변, 고속도로 휴게소 등 평소 은행 업무를 보기 어려운 곳에서 고객들을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이동점포에서 통장을 신규한 고객들이 신한은행과 함께 저개발국 해외 빈곤아동들을 후원하는 따뜻한 나눔 동행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사회협력부
전현혜 사회복지사
02-2151-3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