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ave, 일본 진출

- 일본의 새로운 표준이 자동화 및 제어의 지속적인 선두 유지를 위한 문을 열다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2-08-21 11:11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무선 제어 제품 및 서비스용 세계 최대 상호운용 생태계를 관리하는 회사들의 국제 컨소시엄인 Z-Wave Alliance가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일본에서는 최근 저전력 RF 기기 사용을 위해 무선 주파수 범위를 새롭게 승인했다. 그 결과, 스마트 홈과 소규모 기업용 Z-Wave 기반의 제어 및 자동화 기기를 무선국 라이센스 없이도 일본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Z-Wave Alliance의 회장인 Mark Walters는 “이번 일본 진출은 우리의 지속적인 성장과 세계 시장의 리더십을 위해 중요한 또 하나의 발걸음이다. 일본에서 제어 및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저전력 RF 기기용 신규 무선 주파수 대역이 승인됨에 따라 우리의 회원사들이 이 새롭고 중요한 시장에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새롭게 할당된 대역은 이미 Alliance 회원사인 Sigma Designs 및 Mitsumi Electric Company의 하드웨어 플랫폼으로 지원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일본 당국의 결정에 따라, Alliance는 즉시 이 신규 대역에 대한 최초의 Z-Wave 인증 제품인 IWATSU Electric Company Ltd.의 상업용 LED 컨트롤러와 디머(dimmer)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상업용 조명에 사용되어 에너지를 절약한다. Walters는 “다른 제어 및 자동화 기술은 아직 이 시장을 ‘조사’하는 단계에 있는 반면, Z-Wave Alliance 회원사들은 제품을 선적 중이다. 이번 발표는 올해 6월에 발표된 Z-Wave Alliance 의 650번 째 인증 제품에 뒤이어 나왔다. 이 인증들은 “사물간 인터넷(Internet of Things)”의 핵심 이네블러로서의 Z-Wave 의 전세계적인 성장을 보여준다” 라고 말했다.

Z-Wave Alliance 는 또한 업계 베테랑인 Hitoshi Kubota를 일본의 Z-Wave Alliance Evangelist 로 임명했다. Kubota 는 컴퓨터와 네트워크 업계에서 40년 이상의 전문 경험을 쌓아왔다. 그는 가장 최근 스마트 그리드 아키텍트로서 에너지 관리 업계의 기업들을 위해 시니어 어드바이저로 활동했다. Kubota는 일본 시장에서 Z-Wave의 신속한 도입과 Z-Wave 기술을 사용한 에너지, 에이징(aging) 및 기타 자동화 및 제어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는 중요한 문제의 해결에 일조하게 된다. Kubota의 연락처는 hitoshi@z-wavealliance.org이다.

Z-Wave Evangelists 는 Z-Wave Alliance의 업계 대표이자 대변인으로서 인정받는다. Z-Wave Evangelist 는 언론 담당, 업계 이벤트, 컨퍼런스, 연설, 채용 및 Z-Wave Alliance 관련 프로그램의 실행에 주요 지역 담당자로 활동한다.

Z-Wave 기술 관련정보
Z-Wave 는 인텔리전트, 상호운용, 저전력, RF 메쉬 네트워킹 기술을 위한 국제 무선표준이다. 이 강력한 스마트 칩과 컴팩트 프로토콜로 Z-Wave 가능 기기 간에 양방향 RF 통신을 가능하게 하여, 다수의 제조업체가 만든 제품과 서비스들이 끊김이 없이 작동할 수 있게 된다. Z-Wave 는 다음 업계를 대표하는 선두업체들이 지속적으로 선택하는 기술이다: 홈 자동화, 원격 홈/건강 모니터링, 홈 엔터테인먼트, 스마트 홈 컨트롤, 에너지 관리 및 커넥티드 홈 서비스. Z-Wave 가능 제품들은 상호 운용 가능한 스마트 제품의 세계 최대의 생태계를 대표한다. www.z-wave.com.

Z-Wave Alliance 관련정보
2005년에 설립된 Z-Wave Alliance 는 경제적이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홈 컨트롤 제품과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전담 제공하는 업계 선두 기업들의 개방형 컨소시엄이다. 600개 이상의 상호 운용이 가능한 인증제품과 160개 이상의 회원사들로 구성된 이 Alliance는 기존의 무선 제어 제품으로 구성된 최대의 생태계와 이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공급하는 글로벌 유명 브랜드 회사들을 의미한다. 이 Alliance는 마케팅, 네트워킹, 기술 포럼, 교육, 최고의 실무, 테스트 및 인증 도구 및 완전한 상호운용성 랩으로 회원사들을 지원한다. Z-Wave Alliance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가입을 원하면 info@z-wavealliance.org로 메일을 보내거나 www.z-wavealliance.org를 방문하면 된다.(Z-Wave Alliance, 1778 McCarthy Blvd. Milpitas, CA 95035 USA)

Z-Wave® 는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Sigma Designs 와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Mary Miller
Marketing Director
이메일 보내기

PR Agency:
Sprengel & Partner GmbH
Nisterstrasse 3
56472 Nisterau
Germany

Fabian Sprengel
Tel.: +49 (26 61) 912 600
Fax: +49 (26 61) 912 6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