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땅 네 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 조류독감 보상제도-1년간 영업지원비 지급
- 20호 점까지는 가맹비와 교육비 받지 않아
‘몽땅 네 마리 치킨’은 총 4가지 종류의 치킨(후라이드, 양념, 간장, 오리지널 바비큐 등)을 2만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가격 부담이 적고, 메뉴의 특성상 많은 인원이 모이는 대규모 모임에도 잘 어울린다.
‘몽땅 네 마리 치킨’은 약 990만 원으로 창업을 할 수 있으며 테이크 아웃과 배달 위주로 운영된다. 4~5단 오븐기, 튀김기 2대, 정제기, 업소용 냉장고, 싱크대, 작업대, 교육비, 주방집기 일체를 본사에서 지원해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 수시로 치킨외식업 시장을 위협하는 불청객인 조류독감을 대비해 조류독감 보상제도를 실시, 조류독감 유행으로 인해 영업에 타격을 입었을 경우 최대 15일까지 피해액을 보상해준다.
아울러 ㈜다원코리아는 새 프랜차이즈 론칭을 맞아 20호 점까지 가맹비와 교육비를 받지 않는 행사를 진행해 소자본의 예비 창업자들이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다원코리아 관계자는 “가맹주가 안정적으로 운영을 하게 하기 위해 1년간 개런티를 역지급 할 것”이라며 “본사에서만 이득을 취하는 구조가 아닌 상생원칙주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다원코리아 개요
다원코리아는 튄닥VS꾼닥(치킨무한리필시스템)과 몽땅네마리치킨(배달형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100% 국내산 냉장닭 무항생제닭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연구 끝에 대한민국 모든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5가지 특제 양념소스를 개발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4chicken.co.kr
연락처
다원코리아
031-242-7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