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포인트샵과 제휴 통해 스크립트 태깅 없는 웹분석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2-08-21 13:51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 ㈜비즈스프링(www.bizspring.co.kr, 대표 구자훈)은 쇼핑몰 솔루션 업체 포인트샵(www.pointshop.co.kr, 대표 이상재)과 제휴를 맺고 포인트샵에 웹분석 서비스 로거(www.logger.co.kr)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즈스프링은 이번 제휴를 통해 포인트샵 사용자들이 별도의 스크립트 태깅 없이 포인트샵 내에서 고급 웹분석을 시작할 수 있다고 알려왔다. 스크립트 태깅은 웹분석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분석 대상 웹사이트에 데이터 수집을 위한 스크립트를 추가하는 작업으로, 지금까지 번거로운 과정으로 인식되어 왔다.

비즈스프링의 제휴 담당자는 “이미 포인트샵과의 제휴를 통해 쇼핑몰 템플릿에 분석 스크립트가 자동 태깅되어 있다”고 말했다. 포인트샵 사용자들은 간단한 신청만으로 로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 즉시 높은 수준의 웹분석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2주간의 무료체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웹분석에 익숙치 않은 사용자들도 비용 부담 없이 웹분석을 시작할 수 있다. 2주 동안 수집되는 데이터에 만족을 느끼면 정식으로 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다.

웹분석 ASP사업부장은 “스크립트 태깅은 웹분석 서비스를 도입하는 담당자들이 가장 번거로워 하는 작업이었다. 앞으로도 스크립트 태깅 없이 로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사를 확대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Logger™는 트래픽 분석뿐 아니라, 유료 키워드 광고 분석, 캠페인 분석, 방문자 분석, 전환 분석, 시나리오 분석 등의 고급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상품 분석, 매출액 분석 등은 쇼핑몰 운영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 Logger™는 모바일 배너광고 분석 리포트셋 제공과 소셜네트워크 리포트 셋 개편으로, 모바일 환경에 발빠르게 대응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홍보팀
정성덕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