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 금리·수수료 고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마이 프리미엄 통장’ 출시

2012-08-22 09:50
서울--(뉴스와이어)--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높은 수준의 금리와 각종 수수료 면제 등 우대 혜택을 한 통장에 모은 자유입출금식 저축예금 상품인 ‘마이 프리미엄 통장’을 20일 출시했다.

마이프리미엄통장의 특징은 자유입출금식 통장에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은 물론, 하루만 예금해도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마이프리미엄통장 가입 고객은 마이프리미엄통장 연동 거래에 있어 조건과 횟수에 제한 없이 인터넷뱅킹 및 텔레뱅킹 수수료,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자동화기기(ATM/CD) 영업시간 외 출금 수수료 등 금융 거래에 반드시 필요한 주요 수수료들을 면제받으며, 환전 거래 시 50%의 우대환율 적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매월 단 한 건이라도 150만원 이상의 입금 거래가 있는 경우, 100만원 초과분에 대해 해당 월부터 다음달까지 연 2.0%(매일 잔액 기준, 세전)의 금리가 적용되며, 전국 모든 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월 5회 한도)가 면제된다. 따라서 매월 정기적으로 급여가 입금되는 직장인들이나, 주부 또는 자영업자와 같이 어느 정도 여유금을 예금해두고 생활하는 고객의 경우, 마이프리미엄통장을 주거래통장으로 활용하면 높은 금리는 물론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추가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신용카드(또는 체크카드) 결제계좌 등록 후 당월 신용카드 청구액(또는 체크카드 사용 금액) 합산 50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거나, 마이프리미엄통장에서 당월 자동이체가 3건 이상 실제로 일어난 경우, 100만원 초과분에 대해 각 조건마다 연 0.5%(매일 잔액 기준, 세전)의 추가 금리가 적용되어 최대 연 3.0%(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단, 100만원 이하 잔액구간에 대해서는 조건 충족 여부와 관계 없이 연 0.1%(세전)의 금리가 적용된다.

한편,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마이프리미엄통장 출시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말까지 마이프리미엄통장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15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 패키지와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소매금융상품부 마틴 베리(Martin Berry) 전무는 “마이프리미엄통장은 고객들이 가장 빈번하게 사용하는 주거래통장에 높은 수준의 금리와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신상품으로, 기존 ‘내지갑통장’과 더불어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한 맞춤형 상품으로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 지점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김소연 과장
02-3700-59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