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역삼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 신설

- 소모품만을 전문적으로 교환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 센터 국내 첫 도입

뉴스 제공
BMW코리아
2012-08-22 10:31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로에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를 국내 최초로 신설한다고 밝혔다.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란 필터나 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교체 등 작업시간 2시간 미만의 간단한 서비스를 전담 수행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정비를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 센터로, 기존 서비스 센터에 소모품 교환을 위한 전용 워크베이를 추가 설치한 것이 아닌, 완전한 독립형 패스트레인 전용 서비스 센터이다.

새로 지어진 BMW 역삼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567.6m²(약 172평)에 대지면적 643.5m² (약 195평) 의 2층 규모로, 1층에는 워크베이 8개를 갖춰 하루 40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2층에는 247.5m² (약 75평)의 쾌적한 대기실이 마련되어 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 역삼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는 최근 신차 판매 증가에 따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AS 수요 충족과 함께,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 밀집도가 높은 강남 지역 고객의 편의를 더욱 극대화할 것”이라고 설명하며 “한국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도입된 서비스센터로, 올해 안으로 강남지역 1곳, 용산 지역 1곳에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를 추가로 신설하는 등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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