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에이, 파일백업 · 문서공유 등 업무협업에 도움주는 ‘네오백업시스템’ 출시

용인--(뉴스와이어)--(주)비엔에이(www.bnasolution.com)가 모든 PC에서 발생하는 문서 파일을 자동으로 서버에 기록하고 직원 상호간에 업무 협업 및 문서 파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개발된 파일 서버인 네오백업시스템을 출시했다.

네오백업시스템은 스마트 업무 협업 시스템을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실시간 공유를 통해 업무가 효율적으로 진행되도록 돕는다. 또한 누적된 문서 파일은 지식 창고의 역할까지 수행한다.

특히 네오백업시스템은 전 직원의 PC파일이 실시간으로 자동 공유, 백업돼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클라이언트 컴퓨터별로 실시간 자동 백업, 스케줄 백업, 수동 백업을 지원한다. 문서 유실 시 서버에서 복구 지원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설치 및 운영이 간단하고 쉬워 대부분 IT전문가가 없는 중소 기업용 문서 공유 백업 솔루션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비엔에이 관계자는 “파일백업을 정기적으로 하는 직원은 20% 미만이며, 직원의 50% 이상은 개인적인 부주의로 문서 관리에 실패한 경험이 있다. 때문에 업무적인 최종 기록이라 할 수 있는 문서를 공유하는 것은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직원간의 협업을 늘리는 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물론이고 자사의 귀중한 지적자산을 지키는 방안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비엔에이 개요
(주)비엔에이는 기업 PC/ NETWORK 보안 소프트웨어 및 마이컴 응용 시스템을 전문으로 개발,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nasolution.com

연락처

031-241-9887

이 보도자료는 비엔에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