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팬시다이어리’ 판매개시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2-08-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머큐리(www.mercurymart.com)’는 다이어리식 가죽케이스 ‘팬시다이어리(Fancy diary)’를 출시했다.

‘팬시다이어리(Fancy diary)’는 화려한 투톤 컬러에 11가지의 다양한 색상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폰은 젤리케이스로 튼튼히 고정하고, 가죽으로 한번 더 감싸 이중으로 기기를 보호한다. 팬시다이어리는 갤럭시S3, 갤럭시노트, 아이폰, 옵티머스LTE2, 베가레이서2 등을 보다 멋스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탄생한 명품 액세서리다.

머큐리 담당자는 “투톤 비비드컬러의 화려함과 간결한 디자인, 실용성을 지닌 팬시다이어리는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다. 핸드폰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머큐리코퍼레이션 개요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머큐리마트: http://mercurymart.com/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모빌넷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대리
070-4351-6201, 010-9205-93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