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임산부 클럽파티서 웰빙 탄산수 제공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08-23 10:00
서울--(뉴스와이어)--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명품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www.sodastream.kr )이 오는 24일 임산부 클럽파티서 임산부들을 위한 몸에 좋은 웰빙 탄산수를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

소다스트림이 참여하는 D라인 클럽 파티는 작년에 이어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임산부 클럽파티로 임부복 쇼핑몰 맘무리(www.momnuri.com)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임산부들이 즐겁고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임산부들만을 위한 파티다.

파티는 8월24일 이태원 클럽 허브에서 열리며 드레스 코드는 네온&시스루룩이다.

이번 파티에서는 임산부 언더웨어 패션쇼, 댄싱퀸 선발대회, 토크&댄스 타임, 연예인 축하 무대인사, 베스트 드레서 선발대회, 초호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임산부들을 위한 워너비 파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소다스트림은 D라인 클럽 파티 현장에서 뱃속 태아들을 위해서 아무 음료수나 마실 수 없는 임산부들을 위해서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몸에 좋은 웰빙 탄산음료”라는 주제로 파티장 메인 바에서 소다스트림 전문 시연 직원들이 직접 탄산수를 만들어서 임산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청량감과 소화에 큰 도움을 주는 탄산수는 입덧이 심한 여성들이 마시면 속이 편해지고 입덧완화에 큰 도움을 주어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웰빙 탄산수다.

또한 직접 만들어 먹는 탄산수는 가족 건강과 함께 먹으면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으며, 탄산수에 들어있는 이산화탄소가 입안 점막을 자극해 소화효소가 있는 침을 나오게 해 위와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 소화를 촉진시키고 변비에도 뛰어난 효과를 갖고 있다.

탄산수를 그냥 마셔도 좋지만 맛을 내고 싶다면, 비타민 C가 풍부한 천연 과즙 농축액 시럽 오렌지피치, 딸기, 애플 등을 넣으면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천연 과즙 농축액 시럽은 몸에 유해성분이 없고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도 챙길 수 있다.

D라인 클럽 파티에서 셀럽들과 함께하는 소다스트림은 1903년 영국에서 탄생해 2010년 미국 나스닥에 상장됐으며, 독일과 스위스 약 30%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75%)의 명품 브랜드로 세계인이 즐기고 있는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로 국내에서 주요 백화점 정상매장, 할인점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GS샵 간판 프로그램인 <똑소리 살림법>에 국내 최초로 런칭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제품이다.

연락처

홍보담당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