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전달

- 신세계인터, 매년 임직원 대상 헌혈캠페인 진행

- 지난 22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

- 헌혈 외 봉사활동 등 ‘사랑의 나눔’ 적극 실천

2012-08-23 09:52
서울--(뉴스와이어)--신세계 인터내셔날(대표 김해성)은 소아암 어린이 돕기 헌혈캠페인을 진행하여 모아진 헌혈증 총 159매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 22일 전달했다.

매년 정기적으로 소아암 어린이 돕기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도 전체 임직원의 25% 이상이 뜻 깊은 행사에 함께하였으며 꾸준한 윤리의식 강화 노력으로 인해 매년 헌혈 참가자가 증가하고 있다.

암세포 제거를 위해 항암치료를 받는 소아암 어린이들은 골수기능 저하로 인한 혈액성분 부족분을 수혈을 통해 공급받게 된다. 그러나 많은 양의 수혈은 치료비 부담으로 이어져 큰 어려움이 되고 있으며, 이와 같은 경제적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헌혈증 지원은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리팀 서원식 수석부장은 “헌혈 인구가 감소하는 추세여서 회사차원에서 적극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힘들게 치료를 받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작게나마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 및 지원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www.kclf.org, 02)766-7671(代)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외협력팀
이형명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