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출간 2주만에 5천부 돌파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2-08-23 10:26
서울--(뉴스와이어)--그레이 열풍에 휩싸인 한 주였다. eBook 출간 2주차에 들어서도 갈수록 판매부수가 꺾일 줄 모르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이어, 출간 1주일이 되기 전에 벌써 순위권 안에 진입한 [50가지 그림자-심연]까지 그레이 관련 도서 여섯종이 모두 10위 안에 랭크됐다. 특히 금주의 베스트셀러 1위부터 4위까지 모두 그레이가 차지하며, 출간 2주 만에 eBook으로만 5천부 이상의 판매를 올리고 있으며 출간 한달 이내에 eBook판매 1만부를 돌파할 전망이다. 전세계적으로 4천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고 37개국에 번역 출간된 초대형 베스트셀러답게 이미 여러 나라에서 ‘역사상 가장 빨리 팔려 나간 단행본’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그레이’ 시리즈의 마지막 3부는 9월초 출간되어, 그레이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레이 공세로 인해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은교]와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는 순위가 소폭 내려갔다. 쌍용자동차 사태에 대한 잔혹한 르포 [의자놀이]가 출간 즉시 6위에 올랐다. 저자 공지영의 인세 기부로 더 화제가 된 이 책은, 2009년 쌍용자동차 해고 사태 이후 77일 간의 파업의 순간부터 22번째 죽음까지 작가적 양심으로 쓰여진 공지영 작가의 첫 르포르타주다. 그리고 일본 저자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가 생활 25주년 기념작 [매스커레이드 호텔]이 9위에 올라섰다. 오늘날 일본을 대표하는 소설가이자 추리소설의 대가답게 흥미진진한 탐정 소설로 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전자책 관련 이벤트 소식

비스킷 App 만화뷰어 런칭 기념 [만화뷰어 강호 평정기] 이벤트 (~9월 18일까지)

인터파크 비스킷에서는 만화뷰어 런칭을 기념해 오는 9월 18일까지 할인 쿠폰과 인 기 만화 eBook 등을 제공하는 [만화뷰어 강호 평정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기기, PC뷰어, 단말기 등 통합 전자책 뷰어 비스킷에 추가된 서비스인 만화뷰어는 만화 eBook을 읽기 적합하게 밝기 조절, 퀵스크롤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용비불패1~2>, <니나잘해 1~5> 등 인기 만화 eBook을 무료로 제공하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리뷰를 작성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네이버 인기 웹툰 <은하수의 히치하이킹> 머니패치를 증정한다. 또한 9월 6일까지 가장 많은 만화 eBook을 구매한 독자 3명을 선정, <용비불패>(1명), <신의 물방울>(1명), <미스터 초밥왕>(1명) 등 인기 만화 종이책 전권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만화 eBook 30% 할인 쿠폰도 내려받을 수 있다.

[만화뷰어 강호 평정기]
http://book.interpark.com/event/EventFntTemPlate.do?_method=GenTemplate&sc.evtNo=128608&bkid1=ebook&bkid2=main&bkid3=mainban&bkid4=0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기연 대리
02-3270-7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