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투래빗, IBA Awards 2개 부문 수상 쾌거
- 올해의 기업, 올해 아시아 최고의 혁신 기업 등 2개 부문 금상, 은상 수상
도브투래빗은 사람에 대한 따뜻한 감성을 바탕으로 창조적 디지털 세상을 구현하는 회사로 뉴미디어와 인터랙티브를 활용한 다양한 분야의 프로모션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국내 프로젝트로는 8IGHT SECONDS 런칭쇼에서 미디어 파사드쇼와 멀티-터치 스크린을 통한 티셔츠 만들기 등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질 수 있는 디지털 프로모션을 전개했고, 이니스프리 양말밴드 포토박스는 매장-지하철-SNS로 이어지는 참여와 공유의 프로모션을 통해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기부 캠페인을 선보였다. 또한 V리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개막전 행사에서 국내 프로스포츠 경기에서는 최초로 Space Mapping을 통해 선수 소개 및 구단 비전을 보여주어 관중과 선수가 하나 되는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했다.
도브투래빗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쿠웨이트에서 진행한 IBTIKAR(innovation) 2012에서 Graffiti wall, Interactive floor 등 참여자의 제스쳐와 모션에 따라 움직이는 스크린을 활용해 발명 및 과학 분야의 혁신을 보여줬으며, 이보다 먼저 태국의 SCG Experience에서도 관람객에게 제품의 정보와 기업의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대형 멀티 스크린과 제스쳐를 연동한 프로모션을 구현했다. 이 밖에도 호주에서 선보인 V Music Festival에서는 웹캠-터치 스크린-대형 스크린-SNS로 이어지는 다이나믹한 활동을 통해 참여자에게 참여와 공유의 기쁨을 선사했다.
도브투래빗의 송춘근 대표이사는 “2012 IBA어워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비즈니스를 전개할 예정이며 앞으로의 디지털 마케팅은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와 공유 형식으로 변화할 것이다”라고 앞으로 도브투래빗이 선보일 새로운 프로젝트들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도브투래빗 개요
도브투래빗은 Dream To Reality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바라는 꿈과 희망을 보다 현실화된 모습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 다각적인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디지털 기술 구현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지향한다. 한국, 호주, 태국, 쿠웨이트 등 아시아와 태평양을 기점으로,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될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사업의 다각화를 목표로 한다.
IBA어워드: http://www.stevieawards.com/pubs/iba/awards/408_26...
프로젝트_에잇세컨즈: http://www.dovetorabbit.com/new/work/detail.php?nu...
웹사이트: http://www.dovetorabbit.com
연락처
도부투래빗
홍보팀
정민진 사원
02-552-3577, 02-552-33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