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협력사 문화나눔 대폭 확대
- 협력사 임직원 및 가족 2만 명 초청, 공연관람 등 문화활동 지원
- ‘H-Festival’ 26(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7개 지역 14회 개최
- 현대차그룹, 작년부터 협력사와 문화를 통한 신개념 동반성장 활동 전개
‘협력사 H-Festival’은 현대차그룹이 주관해 경기, 인천/안산, 중부, 대구/경북, 부산/경남, 전주/호남, 울산/경주 등 전국 7개 지역 대표 공연장에서 8월 26일부터 10월까지 14회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이번 ‘협력사 H-Festival’은 작년보다 4배 가까이 늘어난 2만 명의 협력사 임직원 및 가족 등을 초청할 예정으로, 다문화가정, 지역아동센터 등 현대차그룹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의 문화소외계층 주민들도 공연에 함께 초청해 즐거움을 나누는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이번 ‘현대차그룹 협력사 H-Festival’의 첫 공연은 26일 부산시민회관에서 26일(일) 부산/경남 지역 현대차그룹 협력사 임직원 및 가족 3천여 명과 사회적 기업 안심생활에서 근무하는 노인요양보호사 가족 3백 명 등 3천 3백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난타’팀의 수준 높은 공연이 펼쳐지며, 협력사 임직원과 가족들, 그리고 지역 주민들은 공연관람과 이후 진행된 포토타임 및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협력사 H-Festival은 협력사 가족들과 문화를 통해 소통하고, 평소 관람하기 어려운 공연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됐다”며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서 협력사와의 경제적 협력은 물론, 문화적으로도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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