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볼보트럭센터 인천’ 오픈

- 글로벌 물류이동의 핵심 거점인 인천에 3번째 볼보트럭 직영 서비스센터 오픈

Ÿ- 구매에서 정비 및 부품 구입, 고객 편의시설까지 모두 갖춘 원스톱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
2012-08-24 10:1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트럭메이커이자 국내 대형트럭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23일 글로벌 물류 이동의 핵심 거점인 인천에 위치한 3번째 직영 서비스 센터인 ‘볼보트럭센터 인천’의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이 오픈하는 볼보트럭센터는 총 면적 6,134m²(약 1,856평)의 규모로 프레임 교정, 휠 얼라이언트 등 일반 경정비의 신속한 처리는 물론, 도장, 판금 등 중정비까지 가능한 총 10개의 워크스테이션을 갖춘 종합 서비스 센터이다. 특히, 스웨덴 볼보 본사가 규정한 엄격한 표준규격을 충족시키는 최신 설비를 완비하고 있으며, 고객 휴게실 등 차량 정비 시간 동안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각종 편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볼보트럭센터 인천’은 최고의 실력을 갖춘 서비스 테크니션 팀과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항시 상주하고 있어 정비를 비롯하여 소모성 부품등의 구입은 물론, 볼보트럭에 대한 각종 상담 및 구매까지 고객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한 ‘트럭 컴플렉스’이다. 볼보트럭측은 기존의 동탄, 김해에 이은 ‘볼보트럭센터 인천’의 오픈을 통해 전국 물류의 주요 핵심 거점 3곳에 직영 트럭센터를 갖추게 되어 그 의미가 더 크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올해로 국내 판매 15주년을 맞은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4월 10,000대 출고 달성을 비롯하여 볼보 카고트럭의 출시 등 보다 확충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원년으로 삼고, 고객의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설비 확충 및 고객 지원을 통하여 보다 많은 고객에게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객에게 더 가까이”라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국내 수입 트럭 업계에서 가장 넓은 서비스 네트워크망을 구축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볼보트럭센터 인천의 오픈을 계기로 전국 25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볼보트럭센터 인천>
센터위치: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11-100
대표번호: 1688-6050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연락처

볼보트럭코리아 홍보대행
Strategic Marketing & Communications, Inc.
박지혜
02-3445-32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