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미국 ‘치포틀 멕시칸 그릴’에 엔터프라이즈 BI 솔루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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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12-08-24 10:2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본사가, 미국의 음식 체인 레스토랑인 ‘치포틀 멕시칸 그릴(Chipotle Mexican Grill)’이 자사의 BI 솔루션을 엔터프라이즈 BI 솔루션으로 채택했다고 24일 밝혔다. ‘진정성이 담긴 음식(Food With Integrity)’이라는 사명을 실천하고 있는 ‘치포틀 멕시칸 그릴’은 미국의 최대 멕시코 음식 패스트푸드 체인점이다.

치포틀은 미국 내 1,250개 매장과 500명의 직원들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MicroStrategy Business Intelligence Platform™)을 구축할 계획이며, 재무, 현장 컨트롤, 마케팅, 운영, HR, 매장 관리, 현장 관리 등의 사용자 그룹이 주로 활용하게 된다. 치포틀은 이번 구축을 통해 분석을 물론, 현장 리더들에게 처리 역량, 일일 영업 트렌드, 마케팅 캠페인 효과 등 핵심 성과 메트릭스에 대한 편리한 액세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치포틀은 여러 BI 제품들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플랫폼의 사용편의성, BI 셀프-서비스 기능, 뛰어난 확장성, 낮은 TCO(총소유비용), 강력한 모바일 기능 등의 장점을 높이 평가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최종 채택했다.

치포틀의 재무책임자인 샤우나 하비(Shauna Harvey)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엔터프라이즈급 리포팅 요구사항을 지원하고, 자사의 다양한 사용자 커뮤니티가 신속하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라며 “우리의 사용자 커뮤니티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해 셀프-서비스 방식으로 기업 정보에 접근할 수 있으며, IT 그룹은 전략적 BI 확장에만 전력을 다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곧 구축될 BI 애플리케이션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으며, 특히 레스토랑 쓰루풋(throughput) 애플리케이션은 영업 성과 및 운영 효율성 제고를 위해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산주 반살(Sanju Bansal)은 “최고의 레스토랑 브랜드인 치포틀을 새로운 고객으로 맞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전략적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데이터 접근을 지원하는 모바일 BI 기능과 사용편의성이 뛰어난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 운영 방식에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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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많은 기업이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당사는 (1)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모든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보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2) 주권 통화 정책에 구애받지 않는 강력한 퍼블릭 오픈 소스 아키텍처인 비트코인을 인수 및 보유한다를 기업 전략으로 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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