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DS, 임직원간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매월 펀앤챌린지데이 개최

뉴스 제공
KT DS
2012-08-26 11:00
서울--(뉴스와이어)--KT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인 KTDS(대표이사 양희천, www.ktds.com)가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격식 없이 소통하고, 그들을 격려하기 위해 23일 서초 본사에서 펀앤챌린지데이(Fun & Challenge Day)를 개최했다.

KTDS는 업무의 특성상 본사와 떨어져 고객의 IT시스템을 운영하는 직원들이 많아 이들과 소통하고 격려하기 위해 매월 펀앤챌린지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이 날 행사는 지난달 KT의 차세대 ERP(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 구축에 기여한 직원 80여명의 노고를 격려하고 허심탄회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열렸다. 특히 양희천 대표는 직원들과 사격, 양궁 등의 비디오 게임을 즐기며 직원들과 직접적인 스킨십을 통해 소통의 폭을 넓혀갔다.

양희천 KTDS 대표는 “소통은 재미있는 것이다. 마음을 열고 서로를 배려하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곳에서 소통은 활발해진다”며 이날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양희천 대표는 올해 초 KTDS 대표이사로 취임 직후 일률적이었던 사무실에 부서별로 독창적인 색깔과 디자인을 입혀 창의적인 소통환경을 조성하고, 직원들의 숨은 역량을 발굴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내 솔루션 축제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소통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KT DS 개요
KT DS는 2008년 8월, KT로부터 분사된 KT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으로, 통신과 미디어, 금융 등 그룹의 핵심사업 분야에 IT서비스를 제공하며, IT컨설팅과 시스템 통합 및 운영(SI/SM), 자산 공급 등을 서비스한다. 2015년 5월, 오빅스(OBICS, Open Source, Big Data, IoT, Cloud, Security) 분야의 대외사업 진출을 발표했다. 국내 최다 오픈소스 도입 및 전환 경험을 보유한 대한민국 No.1 오픈소스 전문기업으로써, 오픈소스SW 라이선스 관리를 위한 전문 인력 양성과 검증 도구를 도입해 운영 중이며, 올바른 오픈소스 생태계 조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ds.com

연락처

KTDS
경영지원실 총무팀
070-4168-2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