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가정·차량 겸용 스마트폰 USB 충전기 판매개시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2-08-24 13:38
서울--(뉴스와이어)--차량용 모바일 악세사리 전문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는 가정과 차량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듀얼 멀티 충전기인 CH-200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사용이 일반화된 요즘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 스마트폰 충전기는 필수품이 되었다. 하지만, 기존에 나와 있는 충전기들은 가정용 충전기 따로 차량용 충전기 따로 보급되고 있기 때문에 두 종류의 충전기를 모두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 자칫 충전기를 챙기지 못한 경우에는 전화기가 방전되어 업무를 제대로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 CH-200 제품은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 가정용 충전기와 차량용 충전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감성 디자인과 검정색과 흰색을 선택사양으로 출시하여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조사인 (주)페타미디어 관계자는 “CH-200 제품은 1,000mA 정격출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도록 만들어졌고, 국내 전기안전인증도 완벽하게 통과하여 안정적인 품질을 자랑합니다. 기존의 스마트폰 충전기들은 600mA 정도의 출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는 출력이 모자라 충전이 되질 않지만, 저희 제품은 모든 스마트폰을 포함하여 갤럭시탭과 태블릿 PC 등도 충전이 가능하여 범용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입니다” 라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 수 있으며, 회사 쇼핑몰 www.gshopping.co.kr 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20,000원이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김수용 대리
010-4934-5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