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랩셀, ‘베이비페어’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GC녹십자 코스피 006280
2012-08-24 17:17
용인--(뉴스와이어)--오는 2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2회 베이비페어’에서 제대혈과 줄기세포 보관상품의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는 녹십자랩셀(대표 金泳圭)이 성황리에 행사를 개최하고 있어 화제다.

녹십자랩셀은 제대혈 보관상품 ‘라이프라인’과 최근 출시한 지방줄기세포 보관상품 ‘라이프 스템 에이’를 현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두 상품을 함께 계약할 경우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제대혈 은행을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을 비롯 기간연장 및 신생아용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 및 특별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최소 15년 이상 장기 보관하는 줄기세포상품의 특성상, 안전성을 보장하는 기술적인 측면만큼 장기간 안정적인 보관을 보장하는 기업의 재무구조 또한 업체 선택 시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녹십자 세포치료제 부문 자회사 녹십자랩셀은 국내 생명공학 산업을 선도해온 녹십자의 전문성은 물론 창립 이래 45년 동안 한해도 빠짐없이 흑자경영을 이어온 녹십자의 탄탄한 재정이 뒷받침되어, 안전성과 안정성 두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또한 녹십자랩셀 관계자는 “최근 지방줄기세포사업에도 진출하게 되면서 제대혈과 지방줄기세포 은행을 모두 갖춘, 명실공히 줄기세포치료 분야 선두주자로 부상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현장에서 상품 가입을 할 경우, 출산이 임박하거나 거리가 멀어 행사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임신부들은 온라인 및 전화를 통해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상담은 녹십자 라이프라인 홈페이지(www.lifeline.co.kr)에서 가능하며, 무료전화 상담은 080-578-0131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