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연과 100인의 여자들이 선택한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블루 라이트

- 하루 6분 피부 자극 없이 여드름 없는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트리아 블루 라이트

2012-08-26 12:30
서울--(뉴스와이어)--깐깐한 100인의 여성이 선택한 여드름 치료법은?

지난 25일(토), 여성 체험 토크 버라이어티쇼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스토리온 매주 토, 일요일 밤 11시 방송 / 이하 이백녀)에서는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여드름 케어 팁을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드름으로부터 해방을 원하는 3명의 고민녀들이 4주 동안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로 관리한 후 몰라보게 달라진 피부로 나타나 100인 방청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3명의 여성들은 그 동안 여드름으로 인한 고민으로 다양한 여드름 치료를 시도했으나 쉽사리 개선 효과를 경험하지 못했다고 한다. 여드름으로 인해 자신감을 잃고 위축 되어 있던 그녀들이 트리아의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통해 맑고 깨끗해진 피부와 자신감까지 되찾아 100인 여성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백녀들은 트리아 블루 라이트가 가정에서도 손쉽게 자극 없이 관리가 가능하며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여드름을 근본적으로 치료해주는 획기적인 아이템이라는 점에 주목했다.

이백녀의 패널 장영란과 김태훈 역시 고민녀 3인의 피부 변화에 놀라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며 트리아 블루 라이트의 효능에 놀라워했다.

이처럼 이백녀를 사로잡은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블루 라이트는 전문 클리닉에서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기술로 개발된 여드름 치료기로 한국 식약청 승인과 미국 FDA 등록으로 그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은 가정용 스킨케어 기기다. 피부 속 여드름 균인 박테리아를 근본적으로 제거해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여드름 없는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매일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방영을 기념해 8월 24일부터 ~ 9월 11일까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 구입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트리아뷰티 제모기는 5만원, 블루라이트 여드름 치료기는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지나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