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행복한웹앤미디어와 함께 ‘사회적 기업 및 복지기관 정보화 전도사’로 나서

뉴스 제공
SK㈜ C&C
2012-08-27 09:25
서울--(뉴스와이어)--SK C&C가 자사의 사회적 IT기업인 행복한웹앤미디어와 함께 성남 지역의 사회적 기업과 복지기관의 정보화 전도사로 나섰다.

SK C&C(대표 : 정철길 사장, www.skcc.co.kr)는 성남시 분당구 행복한웹앤미디어 본사(BS타워 10층)에서 ‘홈페이지 기증식’을 갖고 성남지역 사회적기업 (주)로운과 임마누엘의 집, 단대우리지역아동센터의 홈페이지 구축을 지원키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SK C&C는 이번에 홈페이지를 오픈한 디자인 전문 사회적 기업 (주)로운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임마누엘의 집과 단대우리지역아동센터의 홈페이지 구축을 완료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SK C&C는 서버 구입이나 서버 호스팅(임대) 등 홈페이지 구축에 소요되는 비용을 지원한다.

행복한웹앤미디어는 자체 전문 개발 인력을 활용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접근성 표준기준이 충실히 반영된 홈페이지를 개발한다.

홈페이지 구축 후 1개월에 걸친 별도의 홈페이지 사용자 교육도 지원한다.

한편, SK C&C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4월 한 달 간 홈페이지가 없는 성남시 소재 20명 미만의 사회적 기업과 영세 복지기관에 대한 수요조사 등을 통해 지원대상 선정 작업을 진행했다.

SK C&C 장의동 SKMS본부장은 “장애인의 편리한 접근은 물론 해당 기업과 기관의 특성을 반영한 운영 편의성이 높은 홈페이지가 마련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SK C&C는 행복한웹앤미디어와 함께 지역의 사회적 기업과 복지기관의 정보화 수준을 높이는 데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SK C&C는 지난 7월에도 행복한웹앤미디어와 함께 성남시 저소득 가정의 중고등학생 40명을 대상으로 한 ‘청소년 여름방학 IT특강’을 개최한바 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SK C&C
홍보팀
김영대 대리
02-6400-5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