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페이스템’ 사인스피닝 이벤트 실시

- 강남역 시작으로 홍대, 부산 서면에서 진행

뉴스 제공
디엔컴퍼니
2012-08-27 10:01
서울--(뉴스와이어)--디엔컴퍼니는 칼슘필러 ‘페이스템(FaceTem)’의 그랜드 세일 오픈 이벤트의 일환으로 전국적으로 사인스피닝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인스피닝’은 광고와 익스트림 스포츠를 결합해, 화살표 모양의 광고 판넬을 가지고 현란한 기술로 춤을 추며 홍보도 함께 하는 홍보 기법이다. 기존의 식상한 이벤트에서 벗어나 광고판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페이스템의 유통사 디엔컴퍼니는 페이스템의 이름을 알리고 친숙한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한 사인스피닝 이벤트로 볼거리 제공뿐 아니라,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페이스템 사인스피닝 장면을 찍은 사진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올리고 해당 URL과 함께 본인의 연락처를 이메일(doco1@daewoong.co.kr)로 보내면 된다.

이번 사인스피닝 이벤트는 게릴라성으로 진행되며, 강남역을 시작으로 홍대, 부산 서면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한편, 페이스템은 얼굴의 꺼진 부위나 깊은 주름을 채워주는 필러 주사제 로서 인체 뼈의 구성 성분인 칼슘의 미세한 입자와 수용성 겔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특허받은 기술로 구현한 ‘라티스-포어(Lattice-Pore)’ 구조로 필러 구성 입자인 ‘칼슘 비즈’의 크기를 동일화시켜 안전성은 물론 기존 HA필러에 비해 12~24개월로 지속기간이 2배 정도 길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페이스템은 지난해 11월 서울대병원, 서울 아산병원 등에서 임상을 거쳐 KFDA(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 인증을 취득한 후 올 2월 정식으로 발매됐다. 이후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및 유럽 15개국으로의 수출을 위해 준비해오다 이번 8월부터 본격적인 국내 영업과 마케팅에 돌입했다

디엔컴퍼니 개요
디엔컴퍼니는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대웅제약이 속한 (주)대웅의 계열사로 피부 및 성형외과 제품 유통 전문 회사다. 피부 의학적 치료 연구로부터 출발한 대웅의 화장품은 여타 제약회사 화장품과 차별화된 독보적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오랜 기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고효능을 발휘하는 고순도 성분을 사용한다. 또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채널에서 민감한 피부, 문제성 피부 고객들을 통해 얻은 피부 노하우를 토대로 에스테메드, 이지듀, 셀리시스, 닥터헬로키티 등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자극이 없는 치료 개념의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ncompa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주임
02-586-7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