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브 해외로밍보다 저렴하게 통화 가능한 필리핀 유심카드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출입국이 잦은 여행객이나 해외 유학생, 장기 체류자들 사이에서 ‘해외유심카드’가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해외 통신사의 유심(USIM)을 구입하면 현지 이동통신사의 망을 이용해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3,0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필리핀 통신기업인 글로브(Globe)가 한국어 사이트(www.globetelecom.co.kr)를 오픈하고 필리핀 유심카드를 국내에 출시했다. 그동안 필리핀 이주자들이 거주하는 지역에 가야만 구매할 수 있었던 필리핀 유심카드를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된 것. 온필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세훈항운이 한국 지역 독점 판매처로 지정되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사용 중인 휴대전화의 국내 이통사 유심칩을 뺀 자리에 글로브 유심카드를 장착하면 된다. 유심 카드를 꽂는 동시에 필리핀 통신사를 인식하게 되고 유심 카드에 부여된 필리핀 휴대폰 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앞으로는 현지에서 복잡하게 휴대폰을 렌털할 필요도 없다.

이용 요금은 필리핀에서 한국으로 발신할 경우, 기존 로밍보다 최대 76% 저렴하고 필리핀 현지에서의 통화도 40% 저렴하다. 하루 1,300원이라는 요금으로 무제한 인터넷 이용도 가능하여 와이파이존을 찾아 다녀야 하는 수고도 덜 수 있다.

현재 글로브의 한국어 사이트에서는 글로브 여행 패키지, 국제전화 패키지, SIM카드(Regular, Micro), Prepaid 카드(100페소, 300페소), 국제전화 할인카드(100페소, 200페소) 등의 패키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전 구매자에게 유심 카드 보관용 지갑을, 패키지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한국으로 통화가 10분 정도 가능한 국제 카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필리핀 항공에서는 페이스북, 트위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세훈항운 개요
필리핀항공은 풍부한 경험을 가진 숙련된 조종사들이 최신 기종을 사용하여 국제선 32노선과 필리핀 국내구간 12도시를 연결, 언제 어느 곳이나 편안하고 안전한 운항으로 승객을 모시고 있습니다. 세운항운은 필리핀 항공 한국 GSA(General Sales Agent-총판매대리점)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hilippineair.co.kr

연락처

1544-17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