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광주FC에 1억 5천만원 후원금 기탁

광주--(뉴스와이어)--제일건설(주) 유재훈 사장은 27일 오전11시 광주시청에서 광주FC구단주인 강운태 광주시장에게 1억5천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이번 광주FC 후원금 기탁식은 런던올림픽에서의 축구에 대한 온 국민의 기대와 관심이 축구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광주지역을 연고로 창단된 광주FC의 경기력 향상과 사기진작을 위해 이뤄졌다.

제일건설(주)는 올 상반기 북구 신용동 첨단2지구 내 “풍경채”라는 아파트 브랜드로 청약 돌풍을 일으킨 바 있으며, 현재는 남구 효천지구 내 600여세대와 광산구 선운지구에 590세대 공동주택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일건설(주) 유재훈 사장은 “그 동안 광주시민이 제일건설에 보여준 많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광주FC가 올 시즌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광주 시민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선사해 주길 바라고, 지역 스포츠문화 확대 등 우리지역 체육발전에 조그마한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강운태 시장은 어려운 건설경기에도 불구하고 우리 광주FC축구단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해 준 데 대해 시민을 대신해 감사를 표하고, “제일건설(주)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설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덕담을 건냈다.

광주광역시청 개요
광주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윤장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어가고 있다. 더불어 사는 광주, 사람중심 생명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angju.go.kr

연락처

광주광역시
도시디자인국
건축주택과
최광희
062-613-48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